[샒의삶] 아이들 우기님과 런웨이 촬영하던 날 GRWM + VLOG! / 같이 준비해요: 특별한날= 직접 평소 그대로 메이크업 할 것,,

  조회수 208,208

샒의 삶Serim's life

23 일 전

우기님과 함께 촬영한 런웨이 도예배우기 편은 원더케이 채널에서 감상하실 수 있읍니다,,!
나름 떨렸었는데(?) 재미있게 촬영하고 왔어요 ~_~


- 샒x지지플래닛 문구 구경 하러 가기! : zeezeeplanet.com
- Instagram : @serim.hong.50
- Mail : Serim.business@gmail.com / hyejin@icecreative.kr

댓글
샒의 삶Serim's life
샒의 삶Serim's life 22 일 전
셀카는... @serim.hong.50 인서타에 올라와 있읍니다..*^^*
so yoon
so yoon 21 일 전
런웨이때 하나로 묶은 포니테일 이쁘다 생각했는데!!ㅠㅠ영상으로 하는법도 알려주시고 감사해요♡
정보민
정보민 3 일 전
미쳐따 언니한테는 배울거 완죤 많져!! 다꾸랑 유튜브랑 도예랑❤️❤️❤️❤️
뽠타
뽠타 13 일 전
언니 저번 무화과 아이템 넘 잘쓰고 있어용 피그스크럽 진짜,,,잇템,,,알러뷰 샒언니,,,♡
doit
doit 15 일 전
세림님! 눈 밑에 다크서클 아니고 눈밑지방일수도 있어요.!! 저도 다크서클이 자꾸 신경쓰여서 레이저 맞으러 병원 갔는데 의사쌤이 이건 눈밑지방이 차올라서 다크서클처럼 보이는거라고 그러셨거든요! 쌩얼이실 때 눈밑 보니까 저랑 비슷해보이셔서 댓글달아용!
김금진
김금진 16 일 전
세림님 오랜만의 겟레디인데 색감이 날라간건가?? 아무튼 잘 안보여서 아쉬워용 ㅎㅎㅎ 근데 세림님 머리셋팅도 넘 예쁘게 하시네여ㅋㅋㅋㅋ 머리묶은 것도 존예~!!! 그나저나 세리님 손 다치신걸까용 엄청 큰 반창고가 ㅜㅜㅜ 아 눈 엄청 오신날 촬영하섰구나 ㅎㄷㄷ 세림님 엄청 지쳐보여요 ㅠㅠ 우기님이랑 하신 거 얼른 보러갈게용!!!!
imma Neverland
imma Neverland 16 일 전
1:16 the way she said 'get ready with me' is so cute TvT
수빙구산
수빙구산 17 일 전
몰라 이벙영상 썸네일 넘 이버 울런니 만세 ㅠㅠㅠㅠ
hh alfo
hh alfo 18 일 전
새 해 복 많이 받아요~~
이찬이역사고미래다
이찬이역사고미래다 19 일 전
아니 근데 썸넬 미쳤습니까 휴먼? 언니 점점 더 이뻐지시네.....
아옳이
아옳이 19 일 전
우와....저진짜 성덕이에요....세림님이 로아르쿠션을 쓰시다니......감동그자체......여기 눕겠습니다....🤦🏻‍♀️✨✨✨
김가영
김가영 19 일 전
세림님 유튜브에서 아옳이님을 보는 저도 성덕 ..... ❤️
메이크프렘 make p:rem
메이크프렘 make p:rem 19 일 전
세림님이 저희 틴모를 쓰신다는 소문을 듣고 왔습니다 줍줍 *^^* 풍요로운 설명절 되세요!
박인애 inae
박인애 inae 20 일 전
우기랑 샒 조합 너무 칭찬해 너무 좋앙 ❤❤❤
1 seul
1 seul 20 일 전
아니 언니 피부가 왤케 좋아요..??!!
박지혜
박지혜 20 일 전
진짜 예쁘다...공주같아요....
지나가는트수
지나가는트수 20 일 전
✨⭐️세계관충돌⭐️✨
번둥천개 빙론멜수
번둥천개 빙론멜수 20 일 전
렌즈 정보 넘 알고파요 👧
뭐
20 일 전
바비리스 고데기 같아욤 몇mm인지는 모르겠지만••
HR
HR 20 일 전
고대기 정보좀요!
박지민
박지민 21 일 전
ㅠㅠㅠㅠㅠ 네버셀럽은 울어요 ㅠㅠㅠ
_욱스_
_욱스_ 21 일 전
제가 정말 우기언니 엄청난 팬인데 심지어 세림님도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예요ㅠㅜㅜㅜ정말 런웨이브 썸네일 보자마자 소름이 돋으면서 계속 웃으면서 영상 봤어요 우기언니 잘 알려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SU BIN SHIN
SU BIN SHIN 21 일 전
10:38 샒 언니의 매력포인트♥︎
김민지
김민지 21 일 전
와 언니 진짜 슈스네요 ,,,,,,,
sh k
sh k 21 일 전
왼손에 검은건 뭐에요??
쟝쟝쿵더덕
쟝쟝쿵더덕 21 일 전
헤어 넘예뻣는데 셀프엿다구요??!!?
성은
성은 21 일 전
언니 펀치니들 해주세여 ㅠㅠㅠㅠ
박지은
박지은 21 일 전
오ㅓ따 이쁜디 ?̊̈!
데구루룽
데구루룽 21 일 전
샒님 다크서클은 눈 밑에 붉은색 틴트나 립스틱으로 얇게 한 번 덮어주고 피부 화장하면 컨실러 여러 번 해서 두꺼워지는거 방지할 수 있어요!!!
김끼룩
김끼룩 21 일 전
저 런웨이브도 엄청 많이 보는데 세림님 나와서 완존 깜짝 놀람!!!!! ♡♡♡
단지Danji
단지Danji 21 일 전
어쩜 이렇게 쌩얼도 예쁘세요 🥺🥺
오홍
오홍 21 일 전
아놔~~~ 내가 좋아하는 분들끼리 같이 계시면~~~~ 전 어캄뉘꺼~~~~!! 너무 좋자나~~ㅠㅠ
묭묭
묭묭 21 일 전
썸네일 너무 예뻐서 홀린듯 들어왔네..
조다희
조다희 21 일 전
언니 혹시 고데기 어디꺼 쓰시나요?!!!
김lily
김lily 22 일 전
아니 언니 나 깜짝놀랐어... 우기랑 촬영이라니... 런웨이브라니... 언니 나 진짜 깜짝놀랐어 찐셀럽이 되써 울언니
김도연
김도연 22 일 전
언니 진짜 존예였어요 이날에
취미가 많은사람
취미가 많은사람 22 일 전
다 봤어요!!런웨이에우기님하고샒에삶님이나와서신기했어요!!!
김정현
김정현 22 일 전
꺅 항상 언니 메이크업 예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뙇 올려주니까 너무 신나네요 흑흑,, 매일 같아도 괜찮아요 언니가 이쁘니까 ㅠㅠㅠㅠㅠ 그럼 된거야
WS LEE
WS LEE 22 일 전
의외로!! 고데기하는거 진짜 잘봤어요 도움이 많이 되네요 샒님 ~
조다희
조다희 22 일 전
언니 근데 얼굴형 무슨일이야 빗살무늬토기야 뭐야
오수빈
오수빈 22 일 전
너무 예쁘다🤦🏻‍♀️❤️
덤미닝
덤미닝 22 일 전
뭔가 이렇게 가까이서 grwm하는 영상 보니까 예전 원룸때 영상 느낌 떠올라서 추억에 미텻어요ㅠㅠㅠ 그리고 영상 보는내내 너무 예뻐서 입 헤에에에 벌리고 봣음다💜 여신이야...💜💜💜
가문의영광굴비
가문의영광굴비 22 일 전
언니 점점 월클되는거야ㅜㅜ
가문의영광굴비
가문의영광굴비 22 일 전
와 우기 새림 둘다 사랑하는데!!
덤미닝
덤미닝 22 일 전
나 셀럽인거 너무 자랑스럽고 우리 언늬 최고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 (멋있으면 언니임 아무튼 그럼)
김지연
김지연 22 일 전
근데 화장 순서가 프라이머 다음에 메이크업 베이스인가용..? 헷갈려서요ㅠㅠ
In Jun
In Jun 22 일 전
포니테일샒 많이 보여줘요 진짜 너무 이뻐ㅠㅠㅠㅠ
남성령
남성령 22 일 전
헉... 최애님이랑 최애님이 만나신 영상이라니ㅠㅜㅠㅠㅠ
Gracia Choi
Gracia Choi 22 일 전
요즘들어 미모가 더더 이뻐지시는건같아요 ㅎㅎㅎㅎ 포니테일이 너무나 잘어울리는것 ㅎㅎㅎㅎ 새영상 오랜만에 올렸는데 놀러와주세요 kofilms.info/chart/bidio/zZtomaZmp8mempA.html
옌
22 일 전
언니 화장 안한 피부 무슨일이야...완전 애기피부 재질인데 심지어 하얘서 맨들보들말랑한 두부같애ㅜㅜㅠ
샤원 shione
샤원 shione 22 일 전
고데기 제품명 알고싶슴돠!!!!!!!
나빌레라
나빌레라 22 일 전
언니 생얼도 왜케 이뻐여? ㅠㅠㅠ대박
브틸
브틸 22 일 전
네... 샒님 정답입니다 메이크업 넘 잘안보여서 아쉬워요ㅠㅠㅠㅠㅜ 밝은조명+회끼도는 색감... 그래두 그걸 뚫고 나오는 샒님... 넘 이쁘다
박정미
박정미 22 일 전
렌웨이 보다가 새림님 있어서 놀랐잖아요 ㅋㅋㅋ
수슈랜드건설중
수슈랜드건설중 22 일 전
우기랑 촬영 너무 수고하셨어요ㅋㅋㅋㄱㅋㅋ 텐션 감당 힘드셨을텐데 너무 재밌게 잘봤습니다 앞으로 챙겨볼게요!!
기맹주
기맹주 22 일 전
언니 유튜브 보다가 갑자기 거기서 언니 나와서 놀랐지뭐냐며,, 너무 예뻐서 또 놀랐고,, 쨋든 울 언니 넘 머시따앙🤭
난나
난나 22 일 전
봉고데기 정보 알려주실 수 있나요...!?
Big Bang
Big Bang 22 일 전
No eng sub😭 came from yuqi learn way
오우
오우 22 일 전
사랑해요 샒 언니♥
안채영
안채영 22 일 전
우기님이라니... 썸네일 보구 머리속에서 소리없는 함성을 지르는 자아를 느꼈습니다. 역시 유튜브는 아직도 저한테 어려운 곳이네요. 그 영상도 보러 가보겠습니다. 항상 소통에 힘써주셔서 감사해요❤️
Elizabeth Choi
Elizabeth Choi 22 일 전
사랑해 that was hard ♡´・ᴗ・`♡
채채련이
채채련이 22 일 전
아니 .. 내가 지금 유럽샒로그를 정주행하다 왔는데 .. 얼굴이 진짜 반쪽이됐어 ... 낯설어 .... 농협은행 .. ❣️
tls 1205
tls 1205 22 일 전
우기님은 모르는데 샒님은 아는 해외구독자입니다 ㅎㅎ 세림님이 설명해주는 메이크업 영상이 젤 좋네요 설명도 간단명료! 예전부터 구독했는데 점점 화장터치도 좋아지시고 특히 이번영상에서 너무 예쁘네요
쮸콩
쮸콩 22 일 전
갓샒..
로빈
로빈 22 일 전
언니..나 지금 혼란스러워 홍새림 유니버스와 아이들 유니버스 세계관 대통합인가? 아..가슴 떨린다......
김단
김단 22 일 전
언니.. 진짜 너무 매력있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꾸안꾸의 정석이지! 언니 영상 다 좋아해요! 항상 힘내세용❤️
임주리
임주리 22 일 전
세림님 고데기 정보 부탁드려요!!!!!!!
E J
E J 22 일 전
언니 진짜 썸네일부터 너무 예쁘다 진짜 영상첨부터 끝까지 너무 예쁘다 어떡해요 어떡해 아 주접하고싶은데 떠오르는 주접이 앖ㅇ어 이런 망할 아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우우아우아이구 오마이갓
오예진
오예진 22 일 전
근데 진짜 두피만 어떻게 감는건지 넘 궁금해요큐ㅠㅠㅠㅠㅠ
박농농농
박농농농 22 일 전
콜라보에 가슴이 웅장해진다...!
이가현
이가현 22 일 전
샒님 자물쇠모양 팔찌 정보 알수잇슬까욧..!!
담공
담공 22 일 전
인슷하 사진보고 달려왔읍니다,,,, 어떡케 당신 아이돌 옆에서도 안 꿀릴수 있지,,,? 유튜브는 당장 샒을 유튭 공식 아이도루로,,,
응응응응
응응응응 22 일 전
썸네일 뭐야 언니...
한지커플 H.J Couple
한지커플 H.J Couple 22 일 전
아니이이... 생얼도 이렇게 이쁘시면 반칙입니다요....🖤
뚜뚜
뚜뚜 22 일 전
와 세림님 맨눈 볼 일이 없어서 몰랐는데 눈동자가 되게 예쁘시네요 엄청 초롱초롱하고 뚜렷..전 이미렌즈 낀 줄 알고 뭔 렌즌지 궁금하다 했는데 다음장면에서 렌즈 끼시길래 깜놀..😧
파랑경
파랑경 22 일 전
언니 럴굴이 왜 ㅣ엃게 조막만해졌어요.. 끼니 꼬박 꼬박 잘 챙겨드세요ㅠㅠ
뚜뚜
뚜뚜 22 일 전
아니 썸넬 개존예 아닙니까?
Lucy
Lucy 22 일 전
포니테일 왜이렇게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
쀼뀨
쀼뀨 22 일 전
세상에,, 썸네일 무슨일이야,, 언니얼굴이반쪽이에여 ㅠㅠㅠㅠ역대급리즈
What Do I Call You
What Do I Call You 22 일 전
샒님 보고 다이어트 자극 엄청 받음
노여경
노여경 22 일 전
진짜 썸네일 미모 머선일이고....(하트)
김졍우
김졍우 22 일 전
와 언니 개이뻐여...
녜모
녜모 22 일 전
언니 완전 슈스네
Sunisfullonmyroof
Sunisfullonmyroof 22 일 전
잠깐 GRWM 글자 차오르는거 진짜 ... 편집 퀄리티가 .. 머선 일인가요 언니....?
지구의생활
지구의생활 22 일 전
언니 성덕이네용 👍
무앙
무앙 22 일 전
아니 아이들 팬이라 런웨이 보는데 샒님이 썸넬에 계셔서 진짜 호들짝 놀랐자나요ㅠㅠ
박해온
박해온 22 일 전
와 뉴욕책 읽고 여기까지 왔네요..ㅎㅎ 넘 멋있으세영
읍읍읍
읍읍읍 22 일 전
와 근데 이영상 진짜 대ㅐㅐㅐ존예 왕존예 왜케이뻐요ㅠㅠㅠㅠ계속 옙흐다 옙ㅎ부다ㅠㅠ 하명서 봤네
지전
지전 22 일 전
오늘 영상 피부가 완전 투명하고 맑은... 유리같아요
지코바
지코바 22 일 전
고데기 어디꺼 몇미리인가요..
뭘봐
뭘봐 22 일 전
와 두피만 머리감는 방법 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카락에도 다 물 묻을거 같은데 어케하시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유진
정유진 22 일 전
언니 피부가 도자기네요...
박혜민
박혜민 22 일 전
진짜 내 최애 유튜버💚
숲속그루터기
숲속그루터기 22 일 전
두피만 감는건 엌덯게 하는거에요?!?!?
Haha Ha
Haha Ha 22 일 전
우기(우리애기) 텐션 감당하기 힘드셨을텐데 정말정말 수고하셨습니다..ㅎㅎㅎ
Haha Ha
Haha Ha 22 일 전
세림+세리+우기 저한텐 진짜 완전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ㅠ
김수연
김수연 22 일 전
두피만 감은건 뭔가용....?
이니미니마이니모
이니미니마이니모 22 일 전
와.. 이제는 볼살이란게 없어.. 처음으로 세림님보면서 거리감이 느껴진다😱 나 자신아 언니처럼 살을 빼자 처먹지 말고
두둥
두둥 22 일 전
세림님 댓글안달고 재밌게보는 셀럽중 한명인디요.. 세림님 오늘 너무 이뻐서 댓글을 안 달수가 없었습니다.. 세림님 최고!!bb
다희
다희 22 일 전
이 언니 요즘 너무 이뻐
춤추는미숫가루
춤추는미숫가루 22 일 전
오랜만에보는언니의 겟레디윗미...너무 좋아요!!!
Amand Qiwiemd
Amand Qiwiemd 22 일 전
언니 방송국 카메라에서도 넘 예뻐서 놀랏잔아... 지존최강미모아이돌 옆에서도 안꿀리는 여신미모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비싼걸까요?
15:04
Hawaii. Oahu in all its glory! Big Episode.
45:33
Антон Птушкин
조회수 6M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비싼걸까요?
15:04
선미(SUNMI) - 꼬리(TAIL) MUSIC VIDEO
3:16
빙어다!!!!(ice-fishing)
36:19
U.M.A.우마
조회수 96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