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샒의삶] 본격! 이사전 냉장고를 털어라! / 리얼 냉장고 속 재료로만 3일간 집밥 해먹는 브이로그 / 이 많은 음식은 어디서 나왔을까..? VLOG

  조회수 300,880

샒의 삶Serim's life

10 일 전

그래도 많이 남았다고 한다... (는 동생이 처리중!^^)


- 샒x지지플래닛 문구 구경 하러 가기! : zeezeeplanet.com
- Instagram : @serim.hong.50
- Mail : Serim.business@gmail.com / hyejin@icecreative.kr

댓글
민경
민경 14 시간 전
언니 16:09 에 립 바르신거에여?? 바르셨으면 머 바르셨나여?? 색 완전 이뻐여ㅠ
므까
므까 15 시간 전
김치볶음밥 넘 맛있겠다
_ CHARM
_ CHARM 21 시간 전
언니 자룡이 둥가둥가하면서 바보고양이~ 바보고양이~ 하는거 보구 소름...ㄷㄷ 나도 울 갱쥐 저렇게 안고 둥가둥가 바보강아쥐 바보갱얼쥐~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ㅌ
헤나hannah
헤나hannah 일 전
언니 잠옷 정보 알려주실 수 있나요 ㅠㅠㅠㅠㅠㅠ!!!!!!!!
mas
mas 일 전
맨투맨 정보 좀 알려주실분 아무도 없겠죠...ㅠㅠ샒님 몸이랑 맨날 붙어있는 맨투맨이요.....
GT2
GT2 2 일 전
새집도 이쁘다ㅠㅠㅠㅠㅠ
살찐마돈나
살찐마돈나 3 일 전
못하는게모해요?대충뚝딱 진짜 딱뿌려지네요
지영
지영 3 일 전
언니랑 같이 살면 진짜 먹는 음식마다 행복할 거 같아요...ㅠㅠ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적어요! 나무로 된 식기를 사용할 때 그 안으로 퐁퐁이나 이런게 흡수된다고 들었어요! 안이 매우 더럽다고 들었어요ㅠㅠ 저도 어디서 관련 기사를 봐서 자세한 이야기는 모르지만 저도 나무식기를 쓰다 그 기사를 보고 바로 버렸어요..! 언니도 혹시 모르니 꼼꼼하게 찾아보시고 사용하시는게 건강에 좋으실 거 같아요!
김은순
김은순 4 일 전
다롱이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금진
김금진 4 일 전
ㅋㅋㅋㅋㅋ세림님이 얼마나 알차게 냉장고??? 채워왔는지 알 수 있었어용 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야무지게 파먹는 거 너무 재밌었어용!!!
김도영
김도영 4 일 전
샒은 나의 삶의 이유...❤
Annisa Marsya
Annisa Marsya 4 일 전
Eng sub plis
신체발란스운동건강연구소 만복유통
신체발란스운동건강연구소 만복유통 5 일 전
음식진짜잘하시네용ㅋㅋㅋ케
루비
루비 5 일 전
집들이 영상? 보고시퍼여어ㅓ엉
sh h
sh h 5 일 전
와 진짜 넋놓고 보다 보니까 끝났어요 침 쓰윽,,
랄라
랄라 5 일 전
세림님이랑 친구하고 싶어요 ㅠㅠㅠ
6데이
6데이 6 일 전
먹조합이 천재적ㅜㅜㅜ
건방GYM
건방GYM 6 일 전
영상 업로드 될따마다 마음이 벅차오른다! ㅎ
김솔
김솔 6 일 전
14:12 세림님..........안경 어디껀가요.......ㅠㅠㅠㅠㅠ
신진솔
신진솔 6 일 전
다른것도 그렇지만 저런 여동생 언니사이가 너무 부럽다ㅠ죽여벌이고싶은 오빠새끼,,,나만 여동생 언니없어,,,,
msㅁㅅ
msㅁㅅ 6 일 전
와 반찬 그릇 정보 좀...ㅠㅠ 진짜 예쁨
이게뭐람
이게뭐람 6 일 전
21:34 지지님 자룡이 발바닥 그립톡 어때요....?
윤이슬
윤이슬 6 일 전
배추전은 경상도만 먹어요...
캐리
캐리 6 일 전
세림님! 19:48 새 자취방에 오셔서 어묵탕등으로 한끼 해먹으셨을때 접시세트 정보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너무 예뻐요...
뽜뽜뽜뽜뽜뽜아
뽜뽜뽜뽜뽜뽜아 7 일 전
아니 저 메뉴들이 어떻게 다 집에 구비되어 있는 것인가.....없는거보다 있는게 더 많은 세림언니만 할 수 있는 컨텐츠인듯...
세잎클롭씌
세잎클롭씌 7 일 전
아니 진심 냄새가 여기까지 난다...
merveilles
merveilles 7 일 전
i came here from Learn Way, sadly i can't understand anything but it's okay
서진희
서진희 7 일 전
라면이 젤 맛있어보여,,,
꽌꾸
꽌꾸 7 일 전
후추 열에 가열시키면 안된데유 ㅠㅠ 무조건 요리 마지막 플레이팅할때 넣어주세유!!!!
하보
하보 7 일 전
이건 우리가 아는 냉장고파먹기가 아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료 다있는 냉파ㅋㅋㅋㅋㅋㅋㅋ
동이동이
동이동이 7 일 전
진짜 편안해지는 마늘양이다.. :)... 역시 마늘국..
당근
당근 7 일 전
마늘 양 누가봐도 한국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ʕ•ع•ʔ
ʕ•ع•ʔ 8 일 전
새집에서 쓴 그릇정보가 급합니다!!!!!!!!!!
지수
지수 8 일 전
셂님 이사간 집 채광 너무 좋아서 눈이 행복해요ㅠ.ㅠ
Autumn
Autumn 8 일 전
22:53 눈 부은거 ㄱㅇㅇ 세림님 ㅋㅋㅋㅋㅋㅋㅋ
와랄랄랄릴
와랄랄랄릴 8 일 전
허걱 언니 정수기정보좀요ㅠㅠㅠㅠ
차히 로그 chahee
차히 로그 chahee 8 일 전
알고리즘으로 오게됬는 데 영상 시간 순삭이네용 너무 재밌게 잘보고 가용🤣❤️
na neul-ri나늘리
na neul-ri나늘리 8 일 전
고향집 넘나 편안한것이에요🥺❤
Z A
Z A 8 일 전
나는 음식하고 동생은 세팅하는거 완전공감ㅋㅋㅋㅋㅋㅋㅋ
룰루랄라라
룰루랄라라 8 일 전
그냥 소소한 제 국물라면 먹는 방식인데 물2개 분량에 진라면수프 열라면 수프 넣구 면 한개 반 넣구 스팸 넣어먹으면 완전 국물 먹으면서 먹어도 밥 말을만큼 넉넉하구 국물 지이이이이이인짜 맛있음 면 한개 먹구 면 반개랑 밥말아서 김치랑....츄베릅 진라면의 진한맛과 열라면의 매콤하고 땡기는 맛이 합쳐져서 레전드...
김유리
김유리 8 일 전
유튜브로 다이어리 쓰면 새림 언니 영상 가타용,,ㅠㅠ 넘 조아
소은
소은 8 일 전
20:43 귀여움
최유리
최유리 8 일 전
아악 침고인댜...
이설혈
이설혈 8 일 전
점심 한식 먹고 계실 때 티비가 켜져 있네욬ㅋㅋㅋㅋㅋ
Hyojin _
Hyojin _ 8 일 전
새 집 햇빛들어오는거 너무 예뻐요☀️
Oozdong
Oozdong 8 일 전
그릇을 세트로 다 새로 구매하셨나봐용
지아
지아 8 일 전
22:13 크~~ 언니 사랑해
최민지
최민지 8 일 전
세림님 이사 콘텐츠는 어떻게 될지 몰라서 더 재미있는것 같아요!!!
Sonne Lee
Sonne Lee 8 일 전
23:40 두 개 끓여야지 뭔소리야 짜증나게 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찐 자매 바이브라 웃겨요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맞죠,, 원래 라면은 1인 1개면 부족하잖아요^^ 암만 다른 거 넣는대도 2개 끓여야 양이 딱.
라임라이트
라임라이트 8 일 전
요즘 그릇 관심 많아져서 오덴세 그릇 사려 했는데 언니 다 맞추셨군여ㅜㅜㅜㅜ 진짜 저 도자기 느낌 너무 예뻐요ㅠㅠ
햄볶해요
햄볶해요 8 일 전
저는 그냥 먹방보다 이렇게 요리하고 먹는거 보는게 더 배부르고 만족스러워서 샒님 영상 다 챙겨보는중 ㅠㅜㅜ
경이
경이 8 일 전
언니 입고있는 찰떡 옷 정보주세요...ㅠ 볼때마다 시선이 갑니당
히히
히히 8 일 전
새집에서 사용하신 칼 정보 아시는분~?ㅠㅠ💜
수현
수현 8 일 전
19:43 그릇 하울 각....,,,,,,♥️
Chelee
Chelee 9 일 전
아 자룡이 배쨜........ 넘ㅁ모 귀여웡......
약속
약속 9 일 전
요리 진짜 잘하시네요...♡
최경환
최경환 9 일 전
올리브유 스프레이의 상품명을 알고 싶습니다!!
장가희
장가희 9 일 전
세림님 라면먹방은 정말 찐..❤
Gracia Choi
Gracia Choi 9 일 전
그릇들... 넘나 이쁜데여??? 반찬들 나눈 접시 괜찮은거같아요 매번 그릇이랑 통들 우르르 꺼내놓고 먹는데 치우기도 힘들고 설거지도 많아지고 ㅎㅎ 저런 접시 함 찾아봐야겟어요 ㅎㅎㅎ 늦은밤에 보는데 배가..고파오네요 ㅠㅠ 과일이라도 먹어야하나 ㅋㅋㅋ 제 브이로그도 보러놀러와주세요 kofilms.info/chart/bidio/1pljk7GBh5Ru2qI.html
승관의노예
승관의노예 9 일 전
새로운 집 아직 적응이 안된다ㅋㅌㅌㅌㅌㅌ 뭔가 여행가서 에어비앤비인거같은 느낌이옅ㅋㅌㅌ
크림빵
크림빵 9 일 전
배추전은 경상도 에서 많이먹더라고요
김유경
김유경 9 일 전
호우늦었ㅋㅋㅋㅋㅋ
이초롱
이초롱 9 일 전
오덴세 그릇 사신거예요???ㅋㅋㅋㅋ
yunjoong k
yunjoong k 9 일 전
세림씨~ 요리도 잘하고 먹기도 맛나게 잘 먹고 보는 내내 배고파여~~^^
직장인회사 탈출하자
직장인회사 탈출하자 9 일 전
냉장고털인데 비주얼 무엇😳❤️❤️
Ngoc phi TRAN
Ngoc phi TRAN 9 일 전
존잼
다깅
다깅 9 일 전
샒님이 입으신 옷 어디껀지 아시는 분 계신가용 ㅠㅠ
g mmm
g mmm 9 일 전
그릇세트 넘 눈에 들어와......
제나
제나 9 일 전
남이 냉장고 파먹는게 왤케 재밌죠 ,, ,, 살앙해여
퐁듀
퐁듀 9 일 전
조기 냠냠 드실때 뭔가 똑똑똑 소리가 나요 톡톡톡인가..?
김유경
김유경 9 일 전
삥훙차 jmt
ᄋᄉᄋ
ᄋᄉᄋ 9 일 전
여우무기 트리트먼트 진짜 좋아요 탈색 염색 범벅한 머리에 써도 막힘없이 술술 빗겨요!! 함 써보새요^,^~~!
문서영
문서영 9 일 전
도마 어디껀지 궁금해요!! 6분 8초
Ye Eun예은
Ye Eun예은 9 일 전
언닝 둘쨋날에 입었던 맨투맨 어디꺼예요??
박나연
박나연 9 일 전
나만 그런가..? 혼밥할 때 샒온니 요리+먹방 영상 보는데 포인트는 그날 메뉴랑 같은 메뉴여야 감정이입하면서 맛깔나게 먹기 가능 ㅠ 그런 의미에사 아싸 이제 메뉴 추가됐다
빠용삐용
빠용삐용 9 일 전
개쩐다 존잼 맨날이사만갔으면,,
김현정
김현정 9 일 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지지플래닛 파우치 똑같은 걸 팔고 있어요! 디자인 도용은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꼭 인스타 디엠도 보냈었는데 답 없으셔서 댓글 남김니다!
na neul-ri나늘리
na neul-ri나늘리 8 일 전
자꾸 짭들이 판치려해서 속상하네요ㅜㅜ
na neul-ri나늘리
na neul-ri나늘리 8 일 전
지지님이 큐앤에이 영상에 남기셨는데 알고 계시고 있고 얼마나 똑같은지 직접 사셔서 리뷰도 해주신다고 하셨어요ㅎㅎ
히언주쥬
히언주쥬 9 일 전
장염이어서 제대로 못 먹는데ㅠㅠ 이런 영상 감사함다😭
릴루리나LINA CHOI
릴루리나LINA CHOI 9 일 전
샒언니 항상느끼는거지만 뭐든 뚜딱뚜딱잘만드는거같아요 아 진짜 너무 맛있겠다 침고여요😭😭😭
뎡이
뎡이 9 일 전
샒님 그릇에 맞게 키친타올 자르신거 넘 귀 ❣️
킴러브어게인
킴러브어게인 9 일 전
진짜 자취해도 잘해먹고사니 부모님께서도 걱정안하실거같은 대부분 자취하는분들보믄 냉장고텅텅 배달음식시켜먹고 요리잘안해먹는데 보통의자취생들이그런데대부분 근데 진짜샒님보믄 참 혼자 재밌게 잘해먹고 잘드시며사시는거같은!
HYOLO keem
HYOLO keem 9 일 전
잡탕해장라면 담긴 앨리스 밥그릇 언밸런스하면서 취저
민경김
민경김 9 일 전
크림스튜 먹으실 때 옷 정보 궁금합니당! ㅠㅠ
까유강
까유강 9 일 전
오덴세 레고트 세트 새장만하셨네요!! 눈여겨보고있던 그릇인데 역시 너무 예뻐요❣️
BIN
BIN 9 일 전
언니 혹시 이번영상에서 입은 옷 어디꺼인지 알 수 있을까용?
사슴꼬리
사슴꼬리 9 일 전
오덴세 그릇...! 저희 어무니도 홈쇼핑에서 샀...읍읍...!! 오덴세 그릇 깔꼼하고 이뻐서 인스타용으로 저도 잘 쓰고 있답니다^♡^)/
Daily Joy조이
Daily Joy조이 9 일 전
냉장고 털어 먹으면서 냉장고 털어먹는 샒님 영상보기 개꾸룰 ㅜ
박소정
박소정 9 일 전
진짜 시원시원하게 요리잘하세요 ,,,,!
ᄋᄋ
ᄋᄋ 9 일 전
나..이제 세림 누나 영상 없으면 안되는 몸이 되어버렷어...진짜 너무 재밋ㄷr....⭐️
서가현
서가현 9 일 전
세림님! 김치볶음밥 그릇 넘 예뻐요 ㅠㅠ 궁금해요!!!!
이나
이나 9 일 전
라면은 못참겠어요.. 🍜
정이로운생활
정이로운생활 9 일 전
언니 배추전 초장에 한 번만 찍어먹어주세요,, 아주 맛나다구요 🤍
julia lee
julia lee 9 일 전
열라면에 김치, 콩나물, 두부 넣어먹는거 해봐야지! 맛있어보임!!!
쥬쥬딱이
쥬쥬딱이 9 일 전
쇼파정보 알려주세옇..............❤️
jooz
jooz 9 일 전
샒님 너무 야무져.. 특히 한식차림에 뒤집어짐..
허지원
허지원 9 일 전
언니 이시간에 보니까 배에서 꼬르르륵 소리만 10번 나네요 ㅠㅠㅠㅠ 요리하고 먹는거 보면 대리만족 최고링😊😊 아 혹쉬 언니 계속 입는 연두색 잠옷 세트 정보 알수있으까용????????
하찌
하찌 9 일 전
이선균씨 아직 살아계신데 전생에 이선균이라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은서
이은서 9 일 전
냉털 깜짝 놀랬네... 냉털..ㅋ 냉털파스타보고 털들어간 파스타가 있나했네.. 휴
루이보스티
루이보스티 9 일 전
진쯔 샒님 친구하고싶다..
이번역은종현역
이번역은종현역 9 일 전
항상 아껴두고 나중에 한번에 정주행 하고싶은 영상들,, 고이고이 간직하고 집에서 정주행해야지:)
이호창. 술집난동 (풀영상)
1:43
이호창. 술집난동 (풀영상)
1:43
TAIL (꼬리 (TAIL))
3:11
SUNMI - Topic
조회수 606K